(남부 대공연장 1층(453석) 좌석배치도 : 왼쪽부터 가 46석, 나 57석, 다 57석,라 46석, 마 41석, 바 52석, 장애인석 4석, 사 53석, 아 60석, 자 41석 의자 배치도) /
(비상구 : 가 38석 뒤 문1, 라 486석 뒤 문4, 바 52석/사 42석 사이 뒤쪽 문2, 사 53석 / 아 49석 사이 뒤쪽 문3) /
(소화기(총 3개) : 마 34석 뒤 1개, 사 47석/사 48석 뒤쪽 1개, 자 41석 뒤 1개) 닫기
(남부 대공연장 2층(153석) 좌석배치도 : 왼쪽부터 하 20석, 파 35석, 타 42석, 카 36석, 차 20석) / 
(비상구 : 하 1석 왼쪽 방향 문 5, 차 8석 오른쪽 방향 문 6) / 
(소화기(총 3개) : 하 9석 뒤 1개, 타 38석/타 39석 사이 뒤쪽 1개, 차 17석 뒤 1개) 닫기
(남부 소공연장(256석) 좌석배치도 : 왼쪽부터 가 117석, 나 139석) / 
(비상구 : 가 1석 왼쪽 방향 문, 가 41석 왼쪽 방향 문, 가 81석/가 91석 사이 왼쪽 방향 문)
(소화기 (총 6개): 가 1석 왼쪽 앞 1개, 나 11석 오른쪽 앞 1개, 가 61석/가 71석 사이 왼쪽 방향 1개, 나 77석/나 88석 오른쪽 방향 1개, 가 109석 뒤 1개, 나 139석 뒤 1개) 닫기
(북부 대공연장 (631석) 좌석배치도 : 왼쪽부터 가 76석, 장애인석 7석, 나 91석, 다 106석, 라 106석, 마 85석, 바 85석)
(비상구 : 스테이지 왼쪽 앞/가 15석 왼쪽 앞 문, 스테이지 오른쪽 앞/나 1석 오른쪽 앞문 문,마 89석 뒤 문, 마 85석 뒤 문, 바 98석 뒤 문, 바 94석 뒤 문)
(소화기(총 4개) : 가 15석 왼쪽 1개, 나 1석 오른쪽 1개, 마 98석 왼쪽 뒤 1개, 바 85석 오른쪽 뒤 1개)  닫기
(북부 소공연장(282석) 좌석배치도 : 왼쪽부터 가 132석, 장애인석 4석, 나 150석)
(비상구 : 가 132석 뒤 문, 나 133석 뒤 문)
(소화기(총 2개) : 스테이지 왼쪽 앞/가 11석 왼쪽 앞 1개, 스테이지 오른쪽 앞/ 나 11석 오른쪽 앞 1개) 닫기
(서부 대공연장 1층(282석) 좌석배치도 : 전체 768석, 좌석배치도, 왼쪽부터 104석, 장애인석 4석, 나 144석, 다 144석, 라 104석, 장애인석 4석)
(비상구 : 가 21석/가28석 왼쪽 문, 라 27석/라 34석 오른쪽 문, 가 98석 왼쪽 뒤 문, 라 104석 오른쪽 뒤 문)
(소화기(총 6개) : 스테이지 왼쪽 앞 1개, 스테이지 오른쪽 앞 1개, 가 21석/가28석 왼쪽 문 밖 1개, 라 27석/라 34석 오른쪽 문 밖 1개, 공연장 밖 뒤 왼쪽/오른쪽 각 1개씩 배치) 닫기
(서부 대공연장 2층 (272석) 좌석배치도 : 전체 768석, 좌석배치도, 왼쪽부터 마 62석, 바 65석, 사 83석, 아 62석)
(비상구 : 마 56석 왼쪽 뒤 문, 아 62석 오른쪽 뒤 문)
(소화기(총 2개) : 공연장 밖 뒤 왼쪽/오른쪽 각 1개씩 배치) 닫기
(서부 소공연장(168석) 좌석배치도 : 왼쪽부터 라 34석, 다 50석, 나 50석, 가 34석)
(비상구 : 라 3석 왼쪽 문1, 라 34석 왼쪽 뒤 문 2, 다 43석/나 50석 사이 뒤 정문, 가 1석 오른쪽 문4, 가 29석 오른쪽 뒤 문3)
(소화기(총 5개) : 스테이지 왼쪽 1개, 스테이지 오른쪽 1개, 가 7석 오른쪽 1개, 공연장 밖 뒤 왼쪽/오른쪽 각 1개씩 배치)  닫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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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24년도 평택시 문화예술회관 하반기 수시대관 공고

작성자 평택시문화재단
작성일 2024-06-17 | 3720

본문

 공고번호 제 2024 – 87호
2024년도 평택시 문화예술회관 하반기 수시대관 공고
 
2024년도 하반기 평택시 문화예술회관 수시대관 공고를 진행하오니 사용을 원하는 문화예술단체 및 예술인은 아래의 공고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. 또한 본 일정은 재단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 
2024년 6월 17일
재단법인 평택시문화재단 대표이사

 

□ 대관시설 및 진행일정

1. 대관 운영 시설
구 분 현 황
남부
문화예술회관
대공연장 종합구성물 공연(총 606석: 1층 : 453석 / 2층 : 153석)
소공연장 소규모 공연, 행사, 강의 등(198석)
전시실 각종 전시(310㎡)
세미나실 소규모 강의(132㎡)
연습실 및 악실 연습 등 다목적 사용
북부
문화예술회관
대공연장 종합구성물 공연(631석)
소공연장 소규모 공연, 행사, 강의 등(256석)
전시실 각종 전시(330㎡)
서부
문화예술회관
대공연장 종합구성물 공연(총 768석: 1층 : 496석 / 2층 : 272석)
소공연장 행사, 강의 등(168석)

2. 진행일정
  가. 사용기간 : 2024년 7월 ~ 12월 ※ [3. 시설별 대관 가능일정] 확인
  나. 공고기간 : 2024. 6. 17.(월) ~ 가능일정 마감 시 까지
  다. 접수기간 : 2024. 6. 18.(화) 10:00 ~ 가능일정 마감 시 까지
  라. 허가 및 계약 체결 : 대관 30일 전부터 순차적 체결
     ※ 수시대관은 신청 메일 도착순으로 서류 검토 및 내부 심의를 거쳐 승인하므로 반드시 공고문 내 대관 가능일정을 확인 후 신청 (신청 서류 접수 직후 실시간 반영)
     ※ 신청 후 승인까지 운영일 기준 7일 소요 (심의 결과 개별 통보)

3. 시설별 대관 가능일정
  가. 남부문화예술회관 
대관가능일
대·소공연장 전시실 세미나실 연습실
2층
연습실
3층
연습실
3층
악실
7월 - - 유선문의 -
8월 - - 유선문의
9월 - - 유선문의
10월 - - 유선문의
11월 - - 유선문의
12월 - - 유선문의

 
  나. 북부문화예술회관
대관가능일
대·소공연장 전시실
7월 - -
8월 - -
9월 - -
10월 - -
11월 - -
12월 - -

  다. 서부문화예술회관
대관가능일
대·소공연장
7월 -
8월 -
9월 -
10월 -
11월 -
12월 -

 
□ 대관절차

1. 수시대관 운영 절차
대관공고 대관신청 접수 대관심의 결과 안내
문화재단
홈페이지, SNS 등
 
6. 17.(월) ~
신청 서류 접수
(이메일)
 
6. 18.(화) 10:00 ~
대관 심의
(서류 검토 및 자체 심의)
메일 도착순
(운영일 기준 7일 소요)
대관 허가 알림 및 순차적 계약체결
 
심의 후 개별 통보

2. 대관신청 대상
  가. 문화예술 공연 및 전시 등 공공 목적의 행사
  나. 문화예술 관련 학술 세미나, 회의 및 교육
  다. 기타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하는 공연 및 행사
  라. 그 밖에 회관의 설치 목적과 관련이 있는 업무 및 시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

3. 대관신청 제한 대상
  가. 유흥을 목적으로 하는 음주 및 가무행위 등이 포함된 신청
  나. 상행위(제품홍보), 특정 종교의 포교 및 정치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
  다. 법령 및 사회적 통념을 위반하는 경우
  라. 대관 시설의 질서를 현저히 문란하게 할 경우
  마. 연 2회 이상 사용 취소가 있거나 사용료를 체납한 개인 또는 단체
  바. 기타 재단의 운영 목적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

4. 신청 시 유의사항
  가. 공고문 내 대관 가능일정 확인 후 신청
      ※ 그 외 일정 신청 시 별도의 통보 없이 서류 접수 제외
  나. 지정된 양식을 임의로 변경하거나 신청서류 내 기재사항 및 첨부파일 누락 시, 서류 미비로 판단하여 별도의 통보 없이 접수 제외
      ※ 지정된 서식 및 페이지 수는 변경할 수 없으며 해당 페이지에 기재할 내용이 없을 시 내용 없음으로 작성
  다. 대, 소공연장 동시 운영 불가
  라. 시설별 대관 가능 시간
   ❍ 대·소공연장 : 09:00 - 22:00
   ❍ 전시실 : 09:00 - 18:00
   ❍ 세미나실 : 월-금, 09:00 ~ 18:00
   ❍ 연습실 : 월-금, 09:00 – 22:00 / 토, 09:00 – 18:00
     ※ 연습실 정기사용은 6개월 단위로 신청 가능하며 주당 2회, 1일 최대 4시간을 초과 할 수 없음
 
□ 접수절차

1. 접수방법 : 담당자 이메일로 서류 제출(jhs9126@pccf.or.kr)
     ※ 접수 시 메일 제목 및 파일명 : [대관신청]단체명_대관희망일자 (PDF 파일 첨부)
     ※ 신청서 내 직인 또는 서명 반드시 포함
     ※ 구글 메일(gmail) 사용 불가

2. 제출서류(필수사항)
  가. 사용허가 신청서 1부(지정양식)
  나. 공연(행사) 및 전시계획서 1부(지정양식)
  다. 무대설비 설치 계획서(공연일 경우) 1부
  라. 사업자등록증 사본(단체), 신분증 사본(개인)

3. 접수 관련 유의 및 참고사항
  가. 지정된 양식을 임의로 변경하거나 신청서류 내 기재사항 및 첨부파일 누락 시, 서류 미비로 판단하여 접수 불가
  나. 대관 신청서 및 공연(행사)·전시 계획서는 대관 심의 시 중요한 자료가 되므로 충실히 작성하여 제출
      ※ 부대시설 및 장비 사용, 반입 장비, 설치 계획 등 모든 신청 서류는 철저히 작성
  다. 공연장 대관 신청 시, 공연(행사) 준비·철수 및 실제 공연(행사) 시간을 명확히 구분하여 작성
      ※ 대관 가능 시간 내 준비·철수 시간 포함
  라. 전시실 대관 신청 시, 전시준비 및 개전식, 전시 기간을 구분하여 작성
     ※ 대관 가능 시간 내 준비·철수 시간 포함
  마. 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  바. 평택시 문화예술회관 운영조례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할 경우 대관이 승인된 후에도 대관이 취소될 수 있음
  사. 본 공고 내용은 (재)평택시문화재단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
 
□ 문의사항
❍ 월-금, 10:00 - 17:00 / 문화사업팀 대관담당자 031)8053-351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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